꿈속에서

전역전인데 전역 2개월 남기고 프랑스로 파견된 병사였는데

술 존나처먹고 일어나보니까 호텔 앞에서 빤쓰바람이었음

근데 호텔방에 옷을 다 두고 키 반납했던거임

슬슬 부대 복귀시간은 다가오는데

호텔 주인아줌마가 다시 들어갈려면 20달러 내놔요 해서

막 돈세는데 한줌 다 가져가더니 카줌

후다닥 가서 군복 때려입으려는데 잠이 막 깰라고함

그랬더니 안돼 군복은 입고 깨야해

하고 다입고 깸

이게머선

머선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