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지작이 너무 과하게 야하거나 R18요소 첨가하면 보기가 싫구
반대로 괜히 음지작이 어중간하게 양지느낌 내려는것도 몬가 싫음 딱 적당한게 좋은데...
그래서 동음도 달다루용 아니면 유튜브 전연령보단 R15 만 찾는데 요즘 R15가 망햇어


양지작이 너무 과하게 야하거나 R18요소 첨가하면 보기가 싫구
반대로 괜히 음지작이 어중간하게 양지느낌 내려는것도 몬가 싫음 딱 적당한게 좋은데...
그래서 동음도 달다루용 아니면 유튜브 전연령보단 R15 만 찾는데 요즘 R15가 망햇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