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동음인진 까먹었는데 본편은 그냥 평범한 동음이고

AI가 쓴 대본으로 만들었다는 보너스 트랙이 있었는데

프리 토크로 제작 후기 들었을 땐 꽤 흥미로웠음

마지막엔 히로인 이름 오타 냈다는 등


그래서 동음도 대본 정도면 AI 살짝 써도

뒤에 검수만 어떻게 잘 하면 티가 안 날 거 같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