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갠적으로 AI를 상업적으로만 안쓰면 뭐... 호로호로록 추천 2 비추천 1 댓글 12 조회수 152 작성일 2024-07-09 13:56:03 수정일 2024-07-09 13:56:53 https://arca.live/b/momoirocode/110840143 자급자딸은 알빠누근데 그걸 상업으로 쓰면 흠...광고 AI로 만든거보고 좀 기겁하긴 함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9 13:56:48 답글 호로호로록 2024-07-09 13:57:10 답글 유기오 2024-07-09 13:57:10 답글 심지어 듣보잡도 아니고 abc마트네 펼쳐보기▼ 호로호로록 2024-07-09 13:57:15 답글 ㄹㅇ 펼쳐보기▼ LKM_ 2024-07-09 13:57:12 답글 이건 좀 ㅋㅋ 펼쳐보기▼ 호로호로록 2024-07-09 13:57:28 답글 저거 보고 abc 안가기로 함 펼쳐보기▼ LKM_ 2024-07-09 13:57:45 답글 신발 하면 ABC가 젤 먼저 떠오르긴하는데 ㅋㅋ 펼쳐보기▼ asdrqwdwa 2024-07-09 13:57:41 답글 별로긴 한데 AI 썼는데 아니라고 하는 것보단 살짝 낫네 펼쳐보기▼ 호로호로록 2024-07-09 13:58:07 답글 그럼 진짜 사기니깐 펼쳐보기▼ asdrqwdwa 2024-07-09 13:58:22 답글 사기꾼들이 많아서 욕 먹는 추세니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4-07-09 13:58:16 답글 그래서 아예 종류불문 AI들 모델부터 학습데이터까지 공개해야한다고 생각함 지금이야 그림같이 접근성좋은거에 한정돼서 그렇다쳐도 나중에 기밀사항으로 유지되고있는 도면이나 그런거 학습시켜서 뽑아내면 그림쟁이들 실직하고는 급이다르게 실직자 생길듯 펼쳐보기▼ 호로호로록 2024-07-09 14:00:51 답글 근데 학습데이터 공개해도 우리가 AI 은닉층을 파악을 못함. 그래서 요즘 AI 논문같은거 보면 AI에게 ~하면 ~이유로~한다 가 아니라 ~하면? 아마 ~이유로? ~ 하는거같음. 이런게 대부분임 잘 모르겠다... 학습데이터 공개는 나쁘지않은거같기도 하면서, 그게 실질적으로 가능한지도 몰루겠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비추<<은근 2~3개정도가 제일화남 [1] ㅇㅇ 2024.07.09 88 -5 나 남친있는데 어케만났냐면 [8] 리바이바리 2024.07.09 133 0 ai그림 관련해서 가진 견해는 잇는데 [8] 처녀빗치 2024.07.09 195 -1 남친이란건 참 좋구나 [7] 우웅 2024.07.09 212 7 여친이란건 참 좋구나 [9] 쿠앤쿠 2024.07.09 292 -11 백합이 보기엔 참 좋아 [4]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9 170 0 맥도날드쿠폰이랑 롯대리아쿠폰이랑바꾸고싶다 [1] ㅇㅇ 2024.07.09 50 0 다른 곳에선 이상성욕 [6] asdrqwdwa 2024.07.09 107 0 어제 뭔가 개쩌는 네토생각이 낫는데 [5]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9 210 0 자지랑 악마꼬리달린 로봇 나와야됨 우웅 2024.07.09 152 0 AI는 내 와이프가 되기 전까진 필요없다 [2]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9 116 0 아이~~ [4] ㅇㅇ 2024.07.09 63 0 리뷰 대회 상 받은 거 후기 쓸까 했는데 [2] asdrqwdwa 2024.07.09 72 0 사용자의 성감대를 학습하는 AI가 탑재된 안드로이드 언제나옴 [2] 월급도둑 2024.07.09 170 0 아시발 먼근번출구야 [3] ㅇㅇ 2024.07.09 94 0 저 ai 배우고잇음 [5] auri 2024.07.09 154 0 난 AI 극찬성임 [5] 우웅 2024.07.09 268 0 인간, 실격 [4] 및챈전용 2024.07.09 91 0 동음은 AI쓸생각 ㄴㄴ [4]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9 158 0 유통기한 내일까지라 호다닥 썼음 [8] Cadarn 2024.07.09 135 0 갠적으로 AI를 상업적으로만 안쓰면 뭐... [12] 호로호로록 2024.07.09 152 1 Ai 싫다고하면 비추박는 새키는 ㄹㅈㄷ네 [3]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9 176 -1 AI 한창일땐 AI 대본도 실험적으로 썼던 거 같은데 asdrqwdwa 2024.07.09 79 0 와이거 아사미유이였네 [2] 배란일 2024.07.09 125 0 동음은 뭐 그나마 표지에만 AI쓰긴 하는데 [3] ㅇㅇ 2024.07.09 137 0 ai 그림중에서 그 뒷계정 ai망가는 개꼴루던데 [2] auri 2024.07.09 416 0 다함께 핫산도 공유되는 거 보니 [10] 유기오 2024.07.09 250 0 오조오억팔천육백만년만에 귀딸치게만드네 ㅇㅇ 2024.07.09 157 0 걍 노꼴이라서 싫은거 아니엇음? [3]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9 183 -1 후 믹챈 동음글쓰니까 관심안주네... [4] 우웅 2024.07.09 173 -1 후타물로 뺄때마다 느끼는거 [9] 월급도둑 2024.07.09 168 0 5분짜리 루프동음 ㅈㄴ짜치네... [4] 우웅 2024.07.09 251 0 부산항에서 후쿠오카까지 75,000원 [24] Cadarn 2024.07.09 175 0 동음성우는 뭔가 감정 몰입하게 되네 [3] ㅇㅇ 2024.07.09 93 0 유튜브가 미미나메를 탄압해도 [1] 감귤민어 2024.07.09 189 1 아니 짤 ㅅㅂㅋㅋㅋㅋㅋ [4] 월급도둑 2024.07.09 159 1 아... [7] Cadarn 2024.07.09 79 0 비숍 신작 솔직히 별로 같음 [4] ㅇㅇ 2024.07.09 240 0 유투브에서 미미나메 지금도 해주는 유튜버 추천좀 [12] 시구레우이이 2024.07.09 31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9 14: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