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롤갤에서 AI노래 신작 보고왔는데
노래가사 취미로 잘쓰는사람이 뭐 악기배우고작곡배우고보컬배워서 노래낼필요가없음
구현은 AI에 일임하고 아이디어로 먹고살면되는거임
딸깍짤도 마찬가지임
내가 꼬리뼈만져주면서매도하는쿨시크눈나 동음 만들고싶은데 성우섭외하고 일러레 섭외하고 돈이고 어우시발 이걸 어떻게 다해
구현만 AI한테 시키면 되는거임
지금 뭐 영혼이없네 그러는거도 AI퀄이 아직 불안해서 그런소리하는거라봄 AI붐은온다 아니 이미 왔지 러다이트해도 소용없다
그리고 이미 그 논리면 뭐 연필이랑 붓들고 그림그리지 레이어고 복붙이고 이건 왜쓰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