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귀청소는 안하는게 좋대


귓밥이 너무 쌓여서 청력에 문제가 생길 정도가 아니면 귀청소 하다가 오히려 귓속에 상처도 생기고 안좋대


그러니까 믹붕이들도 이제부턴 귀청소를 자제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