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들을땐 오른쪽은 별느낌없고 왼쪽이 소름돋는데
미미카키텐에선 왼쪽은 그냥저냥 상쾌했는데 오른쪽이 ㄹㅇ 움찔거리는거 필사적으로 참아야 될 정도로 민감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