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에데 트름물 듣고 좋아하는 애들 많던데 내가 스캇은 꼴림 포인트가 이해 되는데 트름은 ㄹㅇ 이해 안되더라
스캇은 그 특유의 배덕감 같은게 ㅅㅌㅊ임 머뭇머뭇 마셔준다거나 스스로 뱉는 괴로워하는 모습이라던가

카에데 트름물 듣고 좋아하는 애들 많던데 내가 스캇은 꼴림 포인트가 이해 되는데 트름은 ㄹㅇ 이해 안되더라
스캇은 그 특유의 배덕감 같은게 ㅅㅌㅊ임 머뭇머뭇 마셔준다거나 스스로 뱉는 괴로워하는 모습이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