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힘뺄때 턱이 문제야


살짝 힘을 빼면 동맥에 피 흐르는거 따라서 턱이 살짝 움직여서 이빨끼리 서로 부딪혀서 신경쓰이고, 그렇다고 턱을 완전히 닫거나 벌릴수도 없고


거기다 이어폰끼고있으면 내 숨소리도 신경쓰이고, 귀 속 동맥에 피 흐르는 소리도 들리고 그래서 집중하기가 넘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