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파토리 맨날 똥게이 ts 이딴거만 돌려먹고

년이 가면서 뭔가 달라지나 했더니

이젠 뭐 등뼈찜이나 카리카리니

나날이 갈수록 가관이다

동음챈인데 동음 이야기는 지옥간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