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 평화와 무질서한 쾌락의 대가는 열정의 죽음이다
구독자 27301명
알림수신 380명
아무것도 안해도 생계가 유지되더라도 뭔가 하긴 해야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7]
글쓰기
Precipitato
아름다워
ID_1F
수조
ID_1F
마싯는쑥떡
ID_1F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면카메라 걍 없애면안되냐
[6]
67
0
오늘 배달온 만화책 읽다가 잘랬는데
[4]
66
0
본인은 밋갤 말고 밋챈 스타트였는데
[2]
93
0
난 디시에서 누가 최면음성 말하는거보고 듣기 시작했는데
[6]
135
0
및갤 알게 된 경위
[1]
74
0
및갤 뭐하다왔더라
[3]
86
0
앞으로 고급진말투써야지
[13]
112
0
2020년에 및갤 알게 된 경위
[2]
75
0
야 회쵸네코<이거아는데 믹챈은모를확률 몇퍼센트냐?
[8]
98
0
..........................................................................
[9]
85
0
잘한짓)장애인 여자아이 대신해서 13명한테 다굴빵맞음
[28]
2207
22
체면머듣지
[6]
50
0
근데 갤 시작이 17년이었음?
[9]
98
0
맥주는 뭔맛으로 먹는거임?
[12]
78
0
시발 씻고싶다
[13]
68
0
믹삐뾰뾰이들아 잘자라
[5]
71
0
데박잘한짓) 편의점 햄버더 구움
[4]
64
0
여러분 잘자요.. 사실 제가 시작했어요
[7]
86
0
잘한것)) 경험인수 세자릿수임
[4]
184
0
잘한짓)중학생때 학생 두 명 살림
[8]
131
1
기만댓글로써보샘
[19]
100
0
잘한짓))))오늘동정졸업함
[7]
90
0
야!!!!!!김믺뿡!!!!!!!!!
[3]
71
0
아무것도 안해도 생계가 유지되더라도 뭔가 하긴 해야됨
[7]
98
0
잘한짓))동음신작어떻게든냄
[7]
85
0
애매함) 및갤 18년부터 함
[5]
64
1
잘한 짓 )) 과제 함
[8]
81
0
잘한짓) 소꿉친구 여동생이 나조아햇음
[4]
81
0
제목만그렇고 진짜스레기짓한애는업내...
[10]
101
0
10세이전 왤케많냐? ㅋㅋㅋㅋㅋ
[1]
52
0
잘한짓)) 살아있음
[5]
81
0
요즘 유카 쿨 돌았다
[2]
81
0
잘한짓) 본인 청와대에 초청받아본 적 있음
[17]
111
1
평생 아무것도 안하는건 축복인가 저주인가
[3]
49
0
쓰레기? 나 초딩때 학부모한테 그소리 들어본적있음
[2]
69
0
팀플같은건 왜 있는거야
[3]
35
0
처음으로 아르바이트해서 번 돈으로 좋은일함
[12]
89
0
첫 딸딸이 연령 조사
[6]
81
0
초딩 때 그나마 한 쓰레기행동이
[2]
77
0
오늘의 착한일
[1]
37
0
분명 세상에 동음은 많은데 왜 내가 들을 동음은 없는가
[1]
39
0
우울한 글들 말고 착한일 좋은일좀 써봐
[23]
95
0
쓰레기짓) 및챈에 비틱하고 싶은거 한두개 있는데 참고 있음
[6]
73
0
삽시간에 쓰레기챈이 되어버렸어
[3]
56
0
최근에 여동생 쥬지빨음
[12]
10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