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씹덕겜 갤하다가 동인음성 이라는 개념은 알고 있었음

근데 딱히 들을 생각은 없었는데


2020년에 코로나 사태 터졌잖아?

그 때 검사받고 양성이다 음성이다 말 많았잖슴

'음성.. 그러고 보니 동인음성이라는게 있었지... 어디가서 듣는거지...?'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고 2020년에 미치쿠사야 갤러리를 눈팅하다가

및갤 눈팅도 하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