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유는 까먹었고 17년 말에 나나히라 구글에 쳐보니까 갤러리 있길래
동인음성도 있나? 하고 걍 구글링 하니까 및갤이 뜸
이때는 인지만 했었고 글쓰고 그러기 시작한건 18년도부터
동음 들은지 한 5년? 정도 되던 시절이었음
그전까지는 클럽박스(동방쪽) 외국블로그 엉덩시티 이런데에서 자주 동음 구했던듯
뭐 그럼

이유는 까먹었고 17년 말에 나나히라 구글에 쳐보니까 갤러리 있길래
동인음성도 있나? 하고 걍 구글링 하니까 및갤이 뜸
이때는 인지만 했었고 글쓰고 그러기 시작한건 18년도부터
동음 들은지 한 5년? 정도 되던 시절이었음
그전까지는 클럽박스(동방쪽) 외국블로그 엉덩시티 이런데에서 자주 동음 구했던듯
뭐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