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한국이 그런거좀 인색한거같음

일단 남이면 알빠노,표독마인드고 사실 마음속으로는 친한친구있엇음좋겟다 모두들생각하는데 항상 남들에게 벽세워두고 살고있는거같달까


특히 연애관련해서도 그런게 얼마나 그런거에 인색하면 괜히 출산율 꼴지고 20대 야스횟수도 40대보다 적을까...


서로간의 불신 << 이게 한국이망한이유래여 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