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은 좀 빨리 뛰는거같고 자꾸 부정적인 생각만 나

시발 빠는캐가 있었다면 그캐빨면서 생각을 덜겠는데 빠는캐가 한명도 없으니 에혀 이새끼는 씹덕인데 빠는캐가 없는게 말이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