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녀작이여서 대충 만들려고 했는데 ㅈㄴ힘듭니노
파이틀이 28cm밖에 없어서 일단 이걸로 만드는데
ㅈㄴ커서 계량 ㅈ되버려서 반죽 4번 다시치고
필링도 양 부족해서 3번 증량해서 다시 만들었는데
크러스트 만들 반죽 부족해서 대충 만드니 계랸물 안으로 흐르고 청소랑 설거지감 ㅈ되게 많아서 현탐 씨게 왔다
빵은 바깥에서 사먹자 우우,,,

처녀작이여서 대충 만들려고 했는데 ㅈㄴ힘듭니노
파이틀이 28cm밖에 없어서 일단 이걸로 만드는데
ㅈㄴ커서 계량 ㅈ되버려서 반죽 4번 다시치고
필링도 양 부족해서 3번 증량해서 다시 만들었는데
크러스트 만들 반죽 부족해서 대충 만드니 계랸물 안으로 흐르고 청소랑 설거지감 ㅈ되게 많아서 현탐 씨게 왔다
빵은 바깥에서 사먹자 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