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작이여서 대충 만들려고 했는데 ㅈㄴ힘듭니노


파이틀이 28cm밖에 없어서 일단 이걸로 만드는데

ㅈㄴ커서 계량 ㅈ되버려서 반죽 4번 다시치고


필링도 양 부족해서 3번 증량해서 다시 만들었는데

크러스트 만들 반죽 부족해서 대충 만드니 계랸물 안으로 흐르고 청소랑 설거지감 ㅈ되게 많아서 현탐 씨게 왔다


빵은 바깥에서 사먹자 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