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가만히 있으면 좋게좋게 넘어갈거
난리치고 뇌절치다가 가중처벌 당하는거 보면 그냥 뭔가 사람의 기본심리 중에 저항하는 그런게 있는건가

모르겠다 어차피 끝난일
그냥 동음 얘기나 해야지

그래서 오늘은 뭐 듣지
어제 듣다가 잠든 거 다시 들을까나
그냥 가만히 있으면 좋게좋게 넘어갈거
난리치고 뇌절치다가 가중처벌 당하는거 보면 그냥 뭔가 사람의 기본심리 중에 저항하는 그런게 있는건가

모르겠다 어차피 끝난일
그냥 동음 얘기나 해야지

그래서 오늘은 뭐 듣지
어제 듣다가 잠든 거 다시 들을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