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진정하세요
그 게이새기때매 빡친건 알겠는데 혼자 본진가서 싸워봤자 감정소모만 됩니다
완장들이라고 봐주는거 아님
우리도 영구차단 칼 갈다가 진짜 뭔짓할지 몰라서 30일로 끝낸거였음
그리고 그새기가 딴 애는 되는데 그거 24년 2월초 얘기임
한참 예전 일 들먹이는 빙신이니까 굳이 싸우지말아주세요
댓글로도 ㅈㄹ하는 녀석이라 상대하면 본인만 피곤해짐
당장 저번에도 게이 관련 쓰니까 그 글 댓으로 한 1시간 ㅈㄹ 한 주제에 정신승리 하고있고
아까 썰리고 나서 바로 트릭컬챈까지 와서 나한테 ㅈ비비기 시전하는 놈이라 진짜 상종 안하는걸 추천함
그냥 병신 한마리 만나서 더러웠다로 끝내세요 그게 가장 맘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