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되니까 야나홀 차가워서 뎁히는데 오래걸리니까

일러보고 이거다 싶어서 급딸잡으면 야나홀 워머 못기다리고 걍 손으로뽑게됨.... 그리고 후회함...


난 왜 상시보온 여동생이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