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P3rHVsYh0kk



사쿠마 마유 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CytUwGBGm4A


잘 모르는 여자가수 버전 


 

이 노래 넘 좋음... 


짝사랑 하는 여자의 가슴앓이 하는 내용인데  


가사도 시적이고 노래도 되게 좋음 


함 들어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