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호사 안끼고 공개적으로 어쩌고하는데
이거 저쪽회사에서도 지난번 입장문 첫줄에 제대로 써잇음
안그래도 변호사끼리 얘기중인데 왜 유카씨쪽에서 먼저 공개저격햇는지? 라는 뜻으로 써잇음
근데 궁금한건 걍 디코? 라인내용같은것만 첨부해도 한쪽이 거짓말을 하고있다는거 바로 들통나는 싸움인데
왜 이렇게 진흙탕 싸움하는지는 몰?루
사실 알긴하지 서로 공개저격해버렷으니 여기서 발빼면 이름에 금가서 그럼

변호사 안끼고 공개적으로 어쩌고하는데
이거 저쪽회사에서도 지난번 입장문 첫줄에 제대로 써잇음
안그래도 변호사끼리 얘기중인데 왜 유카씨쪽에서 먼저 공개저격햇는지? 라는 뜻으로 써잇음
근데 궁금한건 걍 디코? 라인내용같은것만 첨부해도 한쪽이 거짓말을 하고있다는거 바로 들통나는 싸움인데
왜 이렇게 진흙탕 싸움하는지는 몰?루
사실 알긴하지 서로 공개저격해버렷으니 여기서 발빼면 이름에 금가서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