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서로 그 인세부분 얘기한거라던지 짤라서 트위터 올리면 끝나는거 아닌가

서로 난 그런말한적 없음 님 햇자늠 이런식으로 진흙탕싸움하네

걍 딱 그부분만 잘라서 트위터 올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