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다니면서 돈존나쪽쪽빨았을테고...


그렇게 빤 돈 조금 떼어서 부캐 새로 파고 


앞으로 회사 간섭 없이 회사활동할때 만들어놨던 콘크리트로 편하게 육수우려내면서 전긍정인생이지모드즐기겠구나싶어서...


개부럽달가그냥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