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카르고



새우 샐러드



밀라노풍 도리아



먹물 파스타



람과 야채 그릴



다 맛있어 보이긴 하네

근데 일본 패밀리 레스토랑이 확실히 가격 싸니까

일본 거주했으면 매주 3번 이상은 갔을듯

한국에선 패밀리 레스토랑은 비싸다는 이미지가 있음

원래 가던 곳 웨이팅 실패하면 갈 곳이라

무조건 먹어볼 건 아니지만 기대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