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캠하는 놈들도 아니라서 화장도 안하고 방송세팅 대충해놓고 목소리만 내면 월에 몇천이 벌리는데


그거 포기하고 갓반인처럼 1달에 주마다 5일씩 따박따박 출근에 야근까지 하며 월 300받으라면 받겠음? 절대 못함 이미 그렇게 편히버는 돈맛을 봐버렸는데 어케 돌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