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캠하는 놈들도 아니라서 화장도 안하고 방송세팅 대충해놓고 목소리만 내면 월에 몇천이 벌리는데
그거 포기하고 갓반인처럼 1달에 주마다 5일씩 따박따박 출근에 야근까지 하며 월 300받으라면 받겠음? 절대 못함 이미 그렇게 편히버는 돈맛을 봐버렸는데 어케 돌아감
여캠하는 놈들도 아니라서 화장도 안하고 방송세팅 대충해놓고 목소리만 내면 월에 몇천이 벌리는데
그거 포기하고 갓반인처럼 1달에 주마다 5일씩 따박따박 출근에 야근까지 하며 월 300받으라면 받겠음? 절대 못함 이미 그렇게 편히버는 돈맛을 봐버렸는데 어케 돌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