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나 잘 생기고 알파 메일 남자가 개연성은 있지만
아 그럴 수도 있지 하면서 납득 해버리니까
내상 하나도 안 생기는데
인성 쓰레기거나 추남에게 뺏기면
씨발 저딴 놈이 내 여자를 가져가?
같은 기분이 들어서 내상 입기엔 딱 좋음
근데 네토 상대가 알파 메일이라고 못 즐기는 건 아니라서
그냥 작품에 따라 케바케인듯
너무 작위적인 쓰레기면 그거대로 재미 없고


존나 잘 생기고 알파 메일 남자가 개연성은 있지만
아 그럴 수도 있지 하면서 납득 해버리니까
내상 하나도 안 생기는데
인성 쓰레기거나 추남에게 뺏기면
씨발 저딴 놈이 내 여자를 가져가?
같은 기분이 들어서 내상 입기엔 딱 좋음
근데 네토 상대가 알파 메일이라고 못 즐기는 건 아니라서
그냥 작품에 따라 케바케인듯
너무 작위적인 쓰레기면 그거대로 재미 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