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겁쟁이하남자들의 쉼터임.

뭘 먹던간에 제대로 먹을 줄 알아야지 이건 좀.... 이러는 게 아주 하남자임.

료나나 고어에다가 배빵만 좋아... 이러는 거 어이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