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버해도 칼찌할 용기가 없어서 자해만 할거 아니야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소프트 얀데레가 제일 좋은거 아닒..?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껌젖을입에넣고질겅질겅질겅
mfsu
ID_1F
아이샤이빈스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도 여우마망 원해오...
[4]
77
0
갠적으로 얀데레가 인간 아니면 조켓음
[5]
97
0
나 오늘 사먹하려고
[1]
46
0
사먹충이 좋지
[2]
66
0
전 평생 사먹안할듯 ㅇㅇ
[2]
62
0
요즘 오에카키즈키 일러 보면
[1]
96
0
여우신마망줘
[10]
90
0
주식천재 고정자산 1000억 얀데레
[5]
84
0
생각난김에 올려보는 얀데레CD 구작 결말들
[26]
213
0
얀데레 시발 날 사랑한다면서 왜 고립시키는거야
[6]
112
0
자지 인증함...
[8]
100
0
이게노쟈로리여우신임
[5]
104
0
쌍둥이 부자 미소녀 얀데레에게 평생 길러지는 게 꿈인 시절도있었지...
[1]
92
0
하드에서 고전 명작 발견했다
[1]
105
0
할게없으니 자기개발
[6]
152
2
난 무능한 얀데레 좋아해
[1]
94
0
얀데레<<일단 청자 감금하거나 사회적으로 고립시켜야함
[6]
98
0
노쟈로리여우신섹스가사실환상이엇다고...
[8]
87
0
벅샷룰렛 햇는데 슬퍼졋서...
[2]
41
0
얀데레는 진짜 줘도 거름
41
0
근데 자기명의로 돈빌려주는 얀데레는 좀 좋을듯
[7]
101
0
으외로 꼴리는거
[3]
266
0
소프트 얀데레가 제일 좋은거 아닒..?
[4]
108
0
뭔 소프트 얀데레야 못먹겠으면 메가데레나 먹어
46
0
얀데레는 정신병 덕지덕지붙어서 청자만 생각해야함
[2]
170
0
그냥 소프트는 별로임
[2]
67
0
퍼스펙티브에서 그런거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10]
93
0
씹공포) 씨발 여우신은 이렇지 않아!!!!!!
[8]
179
0
짤녀가 대시하면 어캄
[7]
92
0
밋 및 믹
[2]
45
0
소프트 얀데레 많아진 건 그거 같음
[6]
129
0
3시간 템포수면용 잠들동 추천졺...
[1]
303
0
으외로 꼴리는거
57
0
오늘도컴터를조립하는미 부 이 이 이
[18]
111
0
아니왜 얼굴에서 카에데가보이냐
70
0
밋
29
0
다들 본인 사이즈 적어보자
[6]
74
0
믹붕이들도 나 가치코이해서 슈퍼챗 쏴줘
26
0
이런애가 대시하는데 여친을 안버린다고?
[9]
98
0
사실 얀데레가 모에속성으로 대중화가 되어서 그렇지
[9]
134
0
버튜버 가치코이 무브 치는 애들은 잘 안보게 됢..
[5]
94
0
나도네토물만들고싶어
[10]
98
0
적당한몸매마지노선
[2]
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