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데레CD 안들어본 놈들 왤케 많음


머임 그럼 다들 뭔지도 모르면서 리메이크구나 했던거임?


구작 길이도 십몇분에 잠도 잘깨고 캐빨도 좋아서 좋아 얘드라


단점은 당장 구할 수단이 없으니


내 입으로 말하기 뭐한 어떤 수단으로 다운받아야한다는거...?


그래도 꼭 들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