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추딱딱해져서 몰래몰래 자위하다가 걸리니까 마망이 잠시 어디 전화하더니 병원가서 인간종의 수컷은 발정을 방치하면 수명이 깎인다고 땅콩 떼기로 했다고 그러는거 듣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