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삐들갓은 순애청자였다고 생각해바

그냥 정신병없이 서로 사랑하면서 백년해로엔딩임...


사귀면서 바람피거나 그래야 얀데레
로써의 꼴림이 나오지

스쿨데이즈도 청자가 개새끼더만

그냥 일방적으로 사랑을 받기만 하는게 아니라

청자가 그 사랑을 좆까라하고 혐오하면서 도망다니면

얀데레가 어디까지 망가지면서 어디까지 행동하냐가 꼴림포인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