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함부기 아님 치킨버거임


사실 치킨버거도 아님 패티가 닭가슴살임


사실 버거도 아님 그냥 빵 야채 닭가슴살밖에 안먹었음


사실 빵도 아님 통밀베이글임 소스도 안바르고 걍 쌓아서 먹은게 다임


그냥 함부기 먹고는 싶은데 살찌니까 대충 냉동고에 있는거 꺼내서 조립한게 다임


시발


함부기먹고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