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팝랜드는 오망꼬펫 만든 뒤로 뭔가 번뜩이는게 없고

로릿쿠는 저번에 이미 로리바바 만들어서 다음은 다른거일거고

리리무는 로리여우바바는 그냥 안만들것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