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한국 그림쟁이 진짜 돈벌기 힘들다고 느낀게 네토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77 작성일 2025-01-04 14:10:38 수정일 2025-01-04 14:11:03 https://arca.live/b/momoirocode/125503324 커미션챈 가끔 눈팅하러가면 별애별 사람들 다보임이사람이 왜? 싶은 사람도 잇고예전에 유명 웹툰 심심한 마왕이엇나 그린사람이 돈없다고 야짤 그린다고하더라보고서 와...싶엇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asdrqwdwa 2025-01-04 14:11:17 답글 취급도 박한데 음해 고로시도 잘 당함 펼쳐보기▼ LKM_ 2025-01-04 14:11:45 답글 뭔가 트위터하는사람들도 보면 한국어 안하고 영어나 일본어만 살짝하고 하는거보면 그런건가..? 펼쳐보기▼ 네토충 2025-01-04 14:11:59 답글 일본으로 뻗을 일본어실력이나 인맥 없으면 힘들지 펼쳐보기▼ 아이샤이빈스키 2025-01-04 14:12:02 답글 ㅇㅇ맞음 펼쳐보기▼ jopal 2025-01-04 14:13:23 답글 시장 규모부터 다르니까 펼쳐보기▼ 농슬레이어 2025-01-04 14:14:33 답글 그래서 해외런 하자너 펼쳐보기▼ 아이샤이빈스키 2025-01-04 14:14:50 답글 다른 나라도 비슷하겠지만 한국 커미션 사이트는 진짜 ㅈ같은게 실력에 비해 너무 비싸게 받고 기간도 안지킴. 뭐 비싼거야 그렇다 치는데 기간 안지키는게 ㄹㅇ 뭣같음 4연속으로 당해서 이제 한국인한테 커미션 안맡김 펼쳐보기▼ 아이샤이빈스키 2025-01-04 14:16:24 답글 대만애들이 가격대비 괜찮더라 기간도 잘지키고 일본도... 몇명 기간을 안지키는.... 으아앙 펼쳐보기▼ ㅇㅇ 2025-01-04 14:15:32 답글 야짤은 돈이 된다 펼쳐보기▼ 마법소녀파이어폭스 2025-01-04 14:17:04 답글 말도안되는걸로욕처먹는거보면 한국에서씹덕장사하면안됨... 펼쳐보기▼ 나쵸네코순애 2025-01-04 14:18:08 답글 뭐???? 진짜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커미션에대해서생각하다가 씹덕겜의진실에도달해버렷슴 [6] Ivresse 2025.01.04 83 0 아 배부른데 배고픈 이 오묘한 기분은 뭐지 [2] 나쵸네코순애 2025.01.04 52 0 배고파배고파배고파배고파배고파 [5] 네리모르 2025.01.04 80 0 알고리즘 꼬라지 [1] asdrqwdwa 2025.01.04 73 0 오옥..♡ 한녀 주제에 팅글이 느껴지잖아 [2] 토마리마리 2025.01.04 288 0 내일 집가는데 현금이 좀 남아버림 [20] 사랑과행복 2025.01.04 105 0 닼던 스킨 졸루 꼴림 농슬레이어 2025.01.04 96 0 일본또가고십다거. [2] Ivresse 2025.01.04 50 0 일본 마이팬스 야동 볼까말까 고민중 [1] regret 2025.01.04 1467 0 한국이나 일본 일러레 썰은 좀 보이는데 [10] 농슬레이어 2025.01.04 145 0 아니 근데 이케맨이 거유 따먹는거 보는거 [4] regret 2025.01.04 220 0 크로쟈스 사태로 페미가 부흥하던 때...... [4] 리바이바리 2025.01.04 111 0 한국어로 X(트위터) 짤쟁이 쉽지 않음 [7] asdrqwdwa 2025.01.04 249 0 요즘도 커미션 장사 잘 됨? [3] 토마리마리 2025.01.04 105 0 현실 야동 탐방이나 해볼까 [3] regret 2025.01.04 99 0 요즘은 근데 커미션으로 해결 잘 안해서 모르겟다 네토충 2025.01.04 75 0 색 상상이 안되는데 이거 병인가 [8] 사랑과행복 2025.01.04 74 0 한국 그림쟁이들 그럼 퍼리 커미션 받으면 되는거 아니냐? 하는데 [2] Tensorcrisis 2025.01.04 106 0 잠듣용 팅글 오지는 동음 추천ㄱ [3] jopal 2025.01.04 729 0 한국 그림쟁이 진짜 돈벌기 힘들다고 느낀게 [11] 네토충 2025.01.04 277 0 얀데레보다 좋은거 [5] 농슬레이어 2025.01.04 193 0 저기 커미션하는곳 애들 존나 개쩌네 [17] 네토충 2025.01.04 191 0 무서운이야기듣는데 무서워서 밋챈하면서 들으니 [2] 나쵸네코순애 2025.01.04 56 0 갠적으로 전에 리뷰한 오니 로리바바가 맘에 들었던게 [1] 깡통로봇 2025.01.04 92 0 리리무 경력이 존나 길다는걸 알게 됐고 깡통로봇 2025.01.04 64 0 전립선 노리는 최면동음 추천 좀 [7] ㅇㅇ 2025.01.04 586 3 주문하신 RJ432423 표지 한글화 [9] 릿릿이 2025.01.04 254 4 롤리팝랜드의 다음 명작은 무엇인가 [1] 깡통로봇 2025.01.04 73 0 리리무가 농쭉이를 잘한다는 확신은 있지만 [9] 깡통로봇 2025.01.04 116 0 아 내가 좋아하는 페도서클들 왜 여우는 안만들어 [6] 깡통로봇 2025.01.04 135 0 및및및및및 [1] 위명일심 2025.01.04 37 0 와 국팡이츠 진짜 별로다 [5] LKM_ 2025.01.04 135 0 님들아 이상한 만화로 여우신님 음해하지 마셈 [5] 자궁 2025.01.04 110 0 뱀의 해라고 꼴짤이 많네 [3] asdrqwdwa 2025.01.04 109 0 유튜버하나추천하고감 [6] Ivresse 2025.01.04 158 0 동음 안 들을땐 이런 거나 보고 있네 [4] asdrqwdwa 2025.01.04 80 0 오듣동 마법소녀파이어폭스 2025.01.04 66 0 헤으으...유산소 끝나고 먹는 함부기 마시써어... [12] 네리모르 2025.01.04 90 0 콘서트 보니까 매우 부럽군아 [9] 사랑과행복 2025.01.04 66 0 암컷무브 미쳤네 [2] EV3 2025.01.04 187 0 쓰레기네토밖에없네정말 [4] 네토충 2025.01.04 7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1-04 14: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