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로 확증 없는 신고 박아서 아님 말고 식 행동은

되게 꼴보기 싫은 게 솔직한 감정인듯

그거 트위터의 그 사상이 즐기는 무브랑 별로 다를 게 없지 않나


나도 블아 보이스나 요즘 테구라 항상 마음에 안 든다 생각해도

요스타 사실 판매량 거품인 거 아니냐는 별 이상한 이유 넣으면서

신고 박는 사람은 아니라서 그렇게 보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