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막상 동음에 쓴 AI 일러들은 대놓고 AI 티 엄청 나는거 같지



쓰고나서 생각해보니 AI일러인데 티 별로 안나서


AI 일러인거 모르고 지나친 동음 일러도 있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