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 못하지..

일단 제작비가 너무 비싼것도 잇고

레드오션 너무 심해졋고

요구되는 기본적인 퀄리티도 너무 높아져서

신규서클이라고 언급되는애들도 다 부캐서클뿐이잖아 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