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30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모 버츄얼 보는 시청자였는데 LKM_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91 작성일 2025-02-17 06:06:10 https://arca.live/b/momoirocode/129119888 정신차리니 그 회사 매니저ㅜ하거있던데...사실 난 한국버츄얼 본것도 이 챈이 시작이였는데... 밉다미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크아앙버터 2025-02-17 06:08:47 답글 대기업매니저라고???줄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09:00 답글 이루후로라 2025-02-17 06:09:02 답글 줄 펼쳐보기▼ 아이샤이빈스키 2025-02-17 06:10:24 답글 대기업 매니저 ㄷㄷㄷㄷㄷㄷ 줄! 펼쳐보기▼ 허벅지너무좋아 2025-02-17 06:11:59 답글 이사람 홀로라이브 직원이래 펼쳐보기▼ kukulza 2025-02-17 06:33:33 답글 와 빨간약 미호다이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33:56 답글 모 괜탆은 버튜버 빨간약보고 멀어지게된케이스도잇긴해 펼쳐보기▼ kukulza 2025-02-17 06:34:47 답글 우우 부럽워..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35:05 답글 못생겻으면 커버가안됌 ㅋㅋ 펼쳐보기▼ kukulza 2025-02-17 06:35:5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렇게보니까 완전 챈안분이네 [8] 생식기세척기 2025.02.17 73 0 이런 처녀 남동생이 [5] 키쿄우 2025.02.17 71 0 다들 왜 기부니가 안좋아? [1] 아름다워 2025.02.17 57 0 트위터보면 환상깨짐goat [7] 키쿄우 2025.02.17 143 0 탈갤한다는 놈들 특) [4] LKM_ 2025.02.17 60 0 유ㅜ웅 미뿌이 돈줘 [3] 및챈바이콘 2025.02.17 97 0 근데 한국동음 만든다고 하던 사람들은 보통 [2] LKM_ 2025.02.17 224 0 개강하면진짜및챈삭제해야지 [5] 시콘나이데 2025.02.17 79 0 옛날에 이사람 생각나네 [15] 이루후로라 2025.02.17 147 0 근데 주기적으로 동음만든다는애는 나왓던거같은데 [17] 시콘나이데 2025.02.17 167 0 적응안되는 진짜 동음챈 [4] LKM_ 2025.02.17 147 0 동음의현주소 [6] 시콘나이데 2025.02.17 121 0 dlsite 판매량 위주로 둘러보는데 이런건 머임? [6] ㅇㅇ 2025.02.17 220 0 치호가 뭐임 [1] 자궁 2025.02.17 94 0 인고히고 나오는건 정가쳐야지 [1] 깡통로봇 2025.02.17 50 0 동태기 왔네 [12] 지재그 2025.02.17 175 0 근데 몇백씩 받는 일러레같은데 [21] LKM_ 2025.02.17 168 0 요즘 재밌게 보는 버튜버 [2] 깡통로봇 2025.02.17 85 0 내일 비숍 내일 인고히고 [3] 동음예고봇 2025.02.17 106 0 할머니 너무꼴려 [2] 마조비처녀 2025.02.17 101 0 모 버츄얼 보는 시청자였는데 [10] LKM_ 2025.02.17 91 0 귀미션 넣어본사람 잇음? [3] 은혜갚은죠안 2025.02.17 57 0 부거 룰렛 돌릴께요 [14] 아름다워 2025.02.17 149 0 진짜 개웃기네 [4] 인생낭비중 2025.02.17 94 0 표독 소추 매도 [6] 동음예고봇 2025.02.17 427 0 돈무한이면 최애서클에 돈꽃고 동음후속작만들라고 협박할텐데 [2] 나쵸네코순애 2025.02.17 91 0 좀 심한경우는 일러만으로 300 나갈걸 요즘 동음은 [9] 및챈바이콘 2025.02.17 121 0 옛날에는 동음 300만원이면 돼요~했던거 같은데 [7] 약간맛이간사람인지 2025.02.17 178 0 애초에 하꼬땐 별애별짓 다당해야됨 [13] 및챈바이콘 2025.02.17 162 0 동음만들다 사기당했다고 일주일에 한번씩 글 쓰는 애 있었잔 [4] 자궁 2025.02.17 114 0 동음보단 야겜만드는게 더 재밋지안을가 [6] 이루후로라 2025.02.17 67 0 버튜버로 빼는 괴물은 머야 [3] 인생낭비중 2025.02.17 80 0 외주가 빤스런,캔슬 반복해서 연기된 건데 [10] 동음예고봇 2025.02.17 95 0 동음은 인풋도 많고 리스크도 커서 [1] 자궁 2025.02.17 62 0 아니 효과음 피스톤 속도까지 맞추라곤 안하는데 [1] 및챈바이콘 2025.02.17 129 0 아니 진짜 짤렸네 [12] 크루와앙상 2025.02.17 125 0 요즘은 번호봐도 바로 생각이안남 [6] 이루후로라 2025.02.17 63 0 동음퀄이야기 나올때마다 막귀라 다행이라생각함 [5] 나쵸네코순애 2025.02.17 68 0 근데 여기서 동음의 현주소 토론해봤자 얻는게뭐임 [10] 이루후로라 2025.02.17 90 0 내가 그래도 및챈 활성화에 불을 [10] LKM_ 2025.02.17 88 0 갑자기 야스 플레이 하니 생각나네 [2] LKM_ 2025.02.17 71 0 아즈마야도 조금 예전 이미지 탈피해야되는데 [8] 및챈바이콘 2025.02.17 10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7 06: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