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근데 몇백씩 받는 일러레같은데 LKM_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67 작성일 2025-02-17 06:10:22 https://arca.live/b/momoirocode/129120194 한따까리하는거같튼데왜 그런애일수록 교육이니 머니해서 클래스여냐?돈딸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허벅지너무좋아 2025-02-17 06:11:26 답글 더벌려고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11:43 답글 그런건가.ㅡ 펼쳐보기▼ 아이샤이빈스키 2025-02-17 06:11:26 답글 내 친구도 100만팔로우 넘는데 학원차림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11:52 답글 친구잘뒀노 펼쳐보기▼ 아이샤이빈스키 2025-02-17 06:12:37 답글 및챈바이콘 2025-02-17 06:12:16 답글 한국에서 돈벌 방법이 많지 않음 일본일러레도 오리캐릭만화나 버튜버로 성공못하면 얄짤없이 외주로 살아야되는데 한국인은 오리지널캐만화도 일본어써야되서 못만드니까 선택지가 좁음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13:39 답글 우리나라는 야한거 그리는게 제재가 너무심한건 있는듯 펼쳐보기▼ 동음예고봇 2025-02-17 06:14:05 답글 일러레 만큼 수익 불안정한 직업 별로 없음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15:25 답글 ㅠㅠ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5-02-17 06:23:04 답글 *수정됨 뭔가 가르치는거는 가격프리미엄이 그림파는것보다 더잘붙어서 그런것도 있을듯 일타강사들 한국어로 책써봐야 몇부안팔릴텐데 학원에서 연봉받는거봐봐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25:18 답글 뭔가 유독 그런 트위터를 많이봤엇어서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5-02-17 06:29:23 답글 유튭 강의팔이때부터 이어진 돈버는방법을 파는게 더 돈이잘벌림 의 유구한전통일듯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29:44 답글 ㅇㅎ 펼쳐보기▼ 회색고기 2025-02-17 06:56:57 답글 벌때 영끌해서 해야지 안그래도 위기직종인대...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58:05 답글 ㅠㅠ 펼쳐보기▼ 로거다이스키 2025-02-17 07:28:25 답글 일러레들도 고정수입있는게 나아서그럴듯 그림몇장그릴시간 할애해서 강의듣는 몇십명한테서 돈받는게 더나을거같기도하고... 펼쳐보기▼ LKM_ 2025-02-17 07:31:19 답글 하긴.. 월급이 필요하깅할듯 펼쳐보기▼ choi4624 2025-02-17 09:38:02 답글 강의하면서 자기계발도 됨. 감으로 아는거 구체적으로 설명도 되고. 펼쳐보기▼ LKM_ 2025-02-17 10:16:47 답글 오.. 근데 이글 념글도 아닌데 왜케 댓글마이달림 펼쳐보기▼ choi4624 2025-02-17 12:26:27 답글 동안분챈이라 먹고사는 문제에 관심이 많대! 펼쳐보기▼ LKM_ 2025-02-18 03:26:54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아근데캡틴아메리카<왜블랙워싱댐 [9] 시콘나이데 2025.02.17 179 0 믹챈 그만해야지 [1] 인생낭비중 2025.02.17 31 0 저거 후원어쩌구 구라였다매 [19] 자궁 2025.02.17 150 0 카에데콘 [1] Tensorcrisis 2025.02.17 71 0 알고리즘시발아 [3] 시콘나이데 2025.02.17 59 0 이렇게보니까 완전 챈안분이네 [8] 생식기세척기 2025.02.17 73 0 이런 처녀 남동생이 [5] 키쿄우 2025.02.17 71 0 다들 왜 기부니가 안좋아? [1] 아름다워 2025.02.17 57 0 트위터보면 환상깨짐goat [7] 키쿄우 2025.02.17 143 0 탈갤한다는 놈들 특) [4] LKM_ 2025.02.17 60 0 유ㅜ웅 미뿌이 돈줘 [3] 및챈바이콘 2025.02.17 97 0 근데 한국동음 만든다고 하던 사람들은 보통 [2] LKM_ 2025.02.17 224 0 개강하면진짜및챈삭제해야지 [5] 시콘나이데 2025.02.17 79 0 옛날에 이사람 생각나네 [15] 이루후로라 2025.02.17 147 0 근데 주기적으로 동음만든다는애는 나왓던거같은데 [17] 시콘나이데 2025.02.17 167 0 적응안되는 진짜 동음챈 [4] LKM_ 2025.02.17 146 0 동음의현주소 [6] 시콘나이데 2025.02.17 121 0 dlsite 판매량 위주로 둘러보는데 이런건 머임? [6] ㅇㅇ 2025.02.17 220 0 치호가 뭐임 [1] 자궁 2025.02.17 94 0 인고히고 나오는건 정가쳐야지 [1] 깡통로봇 2025.02.17 50 0 동태기 왔네 [12] 지재그 2025.02.17 174 0 근데 몇백씩 받는 일러레같은데 [21] LKM_ 2025.02.17 167 0 요즘 재밌게 보는 버튜버 [2] 깡통로봇 2025.02.17 85 0 내일 비숍 내일 인고히고 [3] 동음예고봇 2025.02.17 106 0 할머니 너무꼴려 [2] 마조비처녀 2025.02.17 101 0 모 버츄얼 보는 시청자였는데 [10] LKM_ 2025.02.17 91 0 귀미션 넣어본사람 잇음? [3] 은혜갚은죠안 2025.02.17 56 0 부거 룰렛 돌릴께요 [14] 아름다워 2025.02.17 148 0 진짜 개웃기네 [4] 인생낭비중 2025.02.17 93 0 표독 소추 매도 [6] 동음예고봇 2025.02.17 426 0 돈무한이면 최애서클에 돈꽃고 동음후속작만들라고 협박할텐데 [2] 나쵸네코순애 2025.02.17 90 0 좀 심한경우는 일러만으로 300 나갈걸 요즘 동음은 [9] 및챈바이콘 2025.02.17 120 0 옛날에는 동음 300만원이면 돼요~했던거 같은데 [7] 약간맛이간사람인지 2025.02.17 178 0 애초에 하꼬땐 별애별짓 다당해야됨 [13] 및챈바이콘 2025.02.17 161 0 동음만들다 사기당했다고 일주일에 한번씩 글 쓰는 애 있었잔 [4] 자궁 2025.02.17 113 0 동음보단 야겜만드는게 더 재밋지안을가 [6] 이루후로라 2025.02.17 66 0 버튜버로 빼는 괴물은 머야 [3] 인생낭비중 2025.02.17 79 0 외주가 빤스런,캔슬 반복해서 연기된 건데 [10] 동음예고봇 2025.02.17 94 0 동음은 인풋도 많고 리스크도 커서 [1] 자궁 2025.02.17 61 0 아니 효과음 피스톤 속도까지 맞추라곤 안하는데 [1] 및챈바이콘 2025.02.17 129 0 아니 진짜 짤렸네 [12] 크루와앙상 2025.02.17 124 0 요즘은 번호봐도 바로 생각이안남 [6] 이루후로라 2025.02.17 6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7 06: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