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좀 심한경우는 일러만으로 300 나갈걸 요즘 동음은 및챈바이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0 작성일 2025-02-17 05:55:05 https://arca.live/b/momoirocode/129119139 3인작품같은거..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약간맛이간사람인지 2025-02-17 05:56:19 답글 상해반점 만화같은거 포함 음성은 돈 엄청 쓰는거구나 펼쳐보기▼ 및챈바이콘 2025-02-17 05:56:45 답글 상해는지가그리는거자나 펼쳐보기▼ 약간맛이간사람인지 2025-02-17 05:57:08 답글 뭐 본인 인건비라고 치면... 펼쳐보기▼ 이루후로라 2025-02-17 05:56:31 답글 LKM_ 2025-02-17 06:08:00 답글 근데 300쓰면서 아 일러는 그 값한다 생각하나? 펼쳐보기▼ 및챈바이콘 2025-02-17 06:08:52 답글 근데 그럼 300 안쓰면 너가 뭘 할 수 잇는데 급임 왜냐면 다른애들 일러도 그정도 퀄이라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09:22 답글 ㅋㅋㅋ 그건 그렇긴한데 돈 쓰는사람이 이해가 가야 지불할거아냩ㅋ 펼쳐보기▼ 및챈바이콘 2025-02-17 06:09:33 답글 200까진 이해가긴함 펼쳐보기▼ LKM_ 2025-02-17 06:10:4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한국동음 만든다고 하던 사람들은 보통 [2] LKM_ 2025.02.17 224 0 개강하면진짜및챈삭제해야지 [5] 시콘나이데 2025.02.17 79 0 옛날에 이사람 생각나네 [15] 이루후로라 2025.02.17 147 0 근데 주기적으로 동음만든다는애는 나왓던거같은데 [17] 시콘나이데 2025.02.17 167 0 적응안되는 진짜 동음챈 [4] LKM_ 2025.02.17 147 0 동음의현주소 [6] 시콘나이데 2025.02.17 121 0 dlsite 판매량 위주로 둘러보는데 이런건 머임? [6] ㅇㅇ 2025.02.17 220 0 치호가 뭐임 [1] 자궁 2025.02.17 94 0 인고히고 나오는건 정가쳐야지 [1] 깡통로봇 2025.02.17 50 0 동태기 왔네 [12] 지재그 2025.02.17 175 0 근데 몇백씩 받는 일러레같은데 [21] LKM_ 2025.02.17 168 0 요즘 재밌게 보는 버튜버 [2] 깡통로봇 2025.02.17 85 0 내일 비숍 내일 인고히고 [3] 동음예고봇 2025.02.17 106 0 할머니 너무꼴려 [2] 마조비처녀 2025.02.17 101 0 모 버츄얼 보는 시청자였는데 [10] LKM_ 2025.02.17 91 0 귀미션 넣어본사람 잇음? [3] 은혜갚은죠안 2025.02.17 56 0 부거 룰렛 돌릴께요 [14] 아름다워 2025.02.17 149 0 진짜 개웃기네 [4] 인생낭비중 2025.02.17 94 0 표독 소추 매도 [6] 동음예고봇 2025.02.17 427 0 돈무한이면 최애서클에 돈꽃고 동음후속작만들라고 협박할텐데 [2] 나쵸네코순애 2025.02.17 91 0 좀 심한경우는 일러만으로 300 나갈걸 요즘 동음은 [9] 및챈바이콘 2025.02.17 120 0 옛날에는 동음 300만원이면 돼요~했던거 같은데 [7] 약간맛이간사람인지 2025.02.17 178 0 애초에 하꼬땐 별애별짓 다당해야됨 [13] 및챈바이콘 2025.02.17 161 0 동음만들다 사기당했다고 일주일에 한번씩 글 쓰는 애 있었잔 [4] 자궁 2025.02.17 114 0 동음보단 야겜만드는게 더 재밋지안을가 [6] 이루후로라 2025.02.17 67 0 버튜버로 빼는 괴물은 머야 [3] 인생낭비중 2025.02.17 80 0 외주가 빤스런,캔슬 반복해서 연기된 건데 [10] 동음예고봇 2025.02.17 95 0 동음은 인풋도 많고 리스크도 커서 [1] 자궁 2025.02.17 61 0 아니 효과음 피스톤 속도까지 맞추라곤 안하는데 [1] 및챈바이콘 2025.02.17 129 0 아니 진짜 짤렸네 [12] 크루와앙상 2025.02.17 124 0 요즘은 번호봐도 바로 생각이안남 [6] 이루후로라 2025.02.17 62 0 동음퀄이야기 나올때마다 막귀라 다행이라생각함 [5] 나쵸네코순애 2025.02.17 67 0 근데 여기서 동음의 현주소 토론해봤자 얻는게뭐임 [10] 이루후로라 2025.02.17 89 0 내가 그래도 및챈 활성화에 불을 [10] LKM_ 2025.02.17 87 0 갑자기 야스 플레이 하니 생각나네 [2] LKM_ 2025.02.17 70 0 아즈마야도 조금 예전 이미지 탈피해야되는데 [8] 및챈바이콘 2025.02.17 102 0 아 시발 깜짝놀랐네 [5] 인생낭비중 2025.02.17 123 0 처음 및챈할때는 동음 해보는거 추천햇는데 [4] 및챈바이콘 2025.02.17 160 0 지인한테 최면 영업하기(난이도 상) [8] 사랑과행복 2025.02.17 197 0 발렌타인 기념 초코케이크 크아앙 [6] 으아앙크아앙와앙 2025.02.17 83 0 이거 그림체 개 꼴리긴하는데 쥬지가 죽음 [8] 및챈바이콘 2025.02.17 181 0 Bourbon 랑그드샤 블란출인가 이거 ㅈㄴ비싸네 [1] 공익선생 2025.02.17 6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2-17 0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