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본 동음 2개가 많이 실망이었는데 그 이후로 동음이 안 땡김…

4시간 날려서 그런가,,,인생이 시궁창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하고 흠…

게임도 10연패하고 끄면 한동안 생각도 안나던데 딱 그 느낌일지도.

보이스코믹이라도 봐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