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근데 한국망해도 지금 우리한테 해당되나? SS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21 작성일 2025-04-08 12:17:03 https://arca.live/b/momoirocode/133438426 다들 최소 20에서 30일 텐데 지금 태어나는 애들이면 몰라도 한국 한 2060쯤에 망한다는데 그때쯤이면 다들 노친네 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ID_1F 2025-04-08 12:17:28 답글 나이제5개월인데어캄 펼쳐보기▼ SSS 2025-04-08 12:20:27 답글 얼른 떠나! 펼쳐보기▼ 동음예고봇 2025-04-08 12:17:43 답글 뭐 적어도 나는 적당히 살다 죽을 거 같음 펼쳐보기▼ SSS 2025-04-08 12:19:18 답글 나도 구래..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다고.. 지금 내가 딴 곳 가봤자 뭐 얼마나 달라질까 싶음 펼쳐보기▼ 모치마루 2025-04-08 12:17:46 답글 우리는 2060년까지 국민연금내고 그뒤에 한푼도 못받자나 펼쳐보기▼ SSS 2025-04-08 12:18:18 답글 국민연금 진ㅋ자 개ㅈ가튼 것 펼쳐보기▼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12:18:40 답글 늙을때 고통스러운게 제일 좇같은건데 펼쳐보기▼ SSS 2025-04-08 12:20:58 답글 젊을 때 열심히 살아서 열심히 저축해야짓 펼쳐보기▼ 자궁 2025-04-08 12:19:33 답글 한번에 망하는게 어딨음 펼쳐보기▼ SSS 2025-04-08 12:21:16 답글 지금도 조금씩 망하고 있써! 펼쳐보기▼ 암컷천제패배자위중독애로마법소녀 2025-04-08 12:20:33 답글 뒤질 때까지 문제 없어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5-04-08 12:26:00 답글 2060년정도에 죽을건데 걍 국민연금 안내고 싶음 펼쳐보기▼ SSS 2025-04-08 12:30:37 답글 ㅇㅇ 2025-04-08 12:59:59 답글 10댄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심늙고싶지않음 [4] 시콘나이데 2025.04.08 47 0 서브컬쳐나 커뮤니티도 다 고령화가 된거 같음 [3] ㅇㅇ 2025.04.08 81 0 그냥 노인들 다 죽이고 벽돌로 만들자 [13] 나쵸네코순애 2025.04.08 69 0 한국살면서 일본문화만 파는데 [6] LKM_ 2025.04.08 75 0 베로츄란 단어보단 키스란 단어가 더꼴루는데 [21] 이루후로라 2025.04.08 226 0 주식 올라가네 [3] 전긍정매도 2025.04.08 36 0 일본에 조선 혐오 책 팔아야지 [3] 암컷천제패배자위중독애로마법소녀 2025.04.08 87 0 현실 여자보다 동음이낫다~<<<그걸니가어케아는데 [10] 생식기세척기 2025.04.08 70 0 나쵸네코동음 ㄱㄱ [2] 자궁 2025.04.08 33 0 동음들을때만큼은 난 내가 아님 [3] 나쵸네코순애 2025.04.08 41 0 아직까진 살기 좋은데 미래에 무슨일 일어날지는 모르겠다 [5] 사랑과행복 2025.04.08 53 0 버즈프로3 보유자 들어오셈 [1]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122 0 동음이 좀 마음의 안식처긴해 [8] LKM_ 2025.04.08 59 0 맹미니사고십네 [3] 시콘나이데 2025.04.08 27 0 오랜만에 리토 한번 들어볼까 [12] ㅇㅇ 2025.04.08 91 0 근데 인구 자동조절 개쩌네 [2] 전긍정매도 2025.04.08 78 0 근데 대학원 가면 이민 문제 해결이네..? [1] 암컷천제패배자위중독애로마법소녀 2025.04.08 71 0 나근데한국좋음 [3] 시콘나이데 2025.04.08 89 0 확실히 성우들이 확 늘긴했어 [4] LKM_ 2025.04.08 533 0 근데 한국망해도 지금 우리한테 해당되나? [14] SSS 2025.04.08 121 0 정보) 쿠모야하치 베로츄 동음 3선 [2] 이루후로라 2025.04.08 181 0 걍 적당히 살다가 뒤질래 [1] EV3 2025.04.08 52 0 음..근데 이민자체도 젊은사람들의 것인 경우가 많아서 [2]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65 0 10년 안에 한국 떠나야할듯 [3] 암컷천제패배자위중독애로마법소녀 2025.04.08 91 0 그냥 사람들이 교양이 없음 [1] 자궁 2025.04.08 54 0 시발 아직도 만우절인줄 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2] 네리모르 2025.04.08 78 0 한국붕괴하기전에기반모아서일본으로튀어잇 [2] 시콘나이데 2025.04.08 51 0 하아 카린마망 [2] HK416찌찌빵빵 2025.04.08 59 0 사실상 지금 0티어성우들은 걍 못쓴다고 생각하는데 [9]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221 0 고민존 LKM_ 2025.04.08 14 0 왠지 존나 잘됐는데 속편이 안나온다 했다 [2] LKM_ 2025.04.08 78 0 gpt 한테 상납함 [3] 전긍정매도 2025.04.08 60 0 gpt 한테 상납함 [3] 전긍정매도 2025.04.08 60 0 성우들 일 밀리는거 보면서 느끼는건 [6] LKM_ 2025.04.08 80 0 아니 근데 진짜 좀 과격한 동음식 생각이긴한데 [19]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131 0 근데 세상 존나 변하긴한게 10년전엔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56 0 미나세 일 밀린거보고 정신을 잃고 말았습니다 [5]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127 0 한국 망한건 옛날옛적부터 정해진 수순인듯 [3] 허벅지너무좋아 2025.04.08 81 0 오랜만에 미나세나 구경하러 가볼까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42 0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9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4-08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