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 같은데 가도 노인들밖에 없는거 같고 

말투만 봐도 알잖아

지금 동음 즐기고 하는것도 지금이니까 즐길 수 있는거같음

한 10년 지나면 동음 성우 평균 연령대도 50대 넘어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