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서브컬쳐나 커뮤니티도 다 고령화가 된거 같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0 작성일 2025-04-08 12:34:00 https://arca.live/b/momoirocode/133439995 디코 같은데 가도 노인들밖에 없는거 같고 말투만 봐도 알잖아지금 동음 즐기고 하는것도 지금이니까 즐길 수 있는거같음한 10년 지나면 동음 성우 평균 연령대도 50대 넘어갈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리바이바리 2025-04-08 12:34:21 답글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12:34:46 답글 근데 고령화된다고 말투가 바뀌는건 아니라서 말투에서 티나는애들은 걍 진짜 고령일 가능성이 큼 펼쳐보기▼ 생식기세척기 2025-04-08 12:34:57 답글 국산동음은 지금도 4~50대 많은거같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식한 사람들이 목소리가 큰 게 아님 [4] 자궁 2025.04.08 88 0 국민연금 재미있는 사실 [5] 암컷천제패배자위중독애로마법소녀 2025.04.08 123 0 요즘 꽂힌 노래 [1] SSS 2025.04.08 37 0 추첨 결과 [7] 동음예고봇 2025.04.08 86 0 내가 쓰는모니터 단종됬나 [5] 전긍정매도 2025.04.08 45 0 오라메디<<<이거 개신기하네ㅋㅋㅋㅋ [13] 생식기세척기 2025.04.08 167 0 근데 전세계적으로 이디오크러쉬되는것같긴함 [8] 리바이바리 2025.04.08 126 0 생각낫다 한국이 살아남는 유일한방법 [7]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125 0 대 스 리 움 [11] 이루후로라 2025.04.08 96 0 님들모니터머씀 [4] 시콘나이데 2025.04.08 48 0 한국이 출산율 좆박아서 조리돌림당해도 나중엔 모범이 될 수도 있음 [4] ㅇㅇ 2025.04.08 126 0 추첨기 고장난 거 같은데 어디 써야함? [8] 동음예고봇 2025.04.08 53 0 무출산할건데 백발미소녀슬렌더얀데레안드로이드나 개발해봐 ㅅㅂ 나쵸네코순애 2025.04.08 77 0 님들은 격렬한 유산소 전에 뭐 먹지마셈 [8] 허벅지너무좋아 2025.04.08 141 0 그냥 한국이란 나라 전체가 기만임 [2] 자궁 2025.04.08 93 0 모르겠다 일단 겜이나 할란다 [4] ㅇㅇ 2025.04.08 44 0 야동사이트들은 한 10년전에 머물러있는거같음 [9] 전긍정매도 2025.04.08 647 0 너네가 맨날 30대 놀리지만 시발 나가면 개젊은이야 [7]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92 0 밋챈도 이젠 틀딱 커뮤아님? [5] SSS 2025.04.08 42 0 살아갈 날들이 살아온 날보다 적은 사람들이 자궁 2025.04.08 62 0 진심늙고싶지않음 [4] 시콘나이데 2025.04.08 47 0 서브컬쳐나 커뮤니티도 다 고령화가 된거 같음 [3] ㅇㅇ 2025.04.08 80 0 그냥 노인들 다 죽이고 벽돌로 만들자 [13] 나쵸네코순애 2025.04.08 69 0 한국살면서 일본문화만 파는데 [6] LKM_ 2025.04.08 74 0 베로츄란 단어보단 키스란 단어가 더꼴루는데 [21] 이루후로라 2025.04.08 225 0 주식 올라가네 [3] 전긍정매도 2025.04.08 35 0 일본에 조선 혐오 책 팔아야지 [3] 암컷천제패배자위중독애로마법소녀 2025.04.08 86 0 현실 여자보다 동음이낫다~<<<그걸니가어케아는데 [10] 생식기세척기 2025.04.08 70 0 나쵸네코동음 ㄱㄱ [2] 자궁 2025.04.08 33 0 동음들을때만큼은 난 내가 아님 [3] 나쵸네코순애 2025.04.08 40 0 아직까진 살기 좋은데 미래에 무슨일 일어날지는 모르겠다 [5] 사랑과행복 2025.04.08 52 0 버즈프로3 보유자 들어오셈 [1]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122 0 동음이 좀 마음의 안식처긴해 [8] LKM_ 2025.04.08 58 0 맹미니사고십네 [3] 시콘나이데 2025.04.08 27 0 오랜만에 리토 한번 들어볼까 [12] ㅇㅇ 2025.04.08 91 0 근데 인구 자동조절 개쩌네 [2] 전긍정매도 2025.04.08 78 0 근데 대학원 가면 이민 문제 해결이네..? [1] 암컷천제패배자위중독애로마법소녀 2025.04.08 71 0 나근데한국좋음 [3] 시콘나이데 2025.04.08 88 0 확실히 성우들이 확 늘긴했어 [4] LKM_ 2025.04.08 533 0 근데 한국망해도 지금 우리한테 해당되나? [14] SSS 2025.04.08 12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4-08 13: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