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0시쯤에 빵이랑 우유먹고 12시에 수영장갔는데 수업한다고 안된다해서 


5시쯤에 갈 생각으로 4시쯤에 빵 더 먹고(배고파졌음) 가서 수영했는데 수영하고 나오니까 ㅅㅂ 뒤질뻔함


격하게 운동하니까 배에 가스 존나차서 방구나오고 트림나오고 


님들 배에 트림때문에 가스 많이차면 토할것같은 기분 드는거 알음? 그래서 샤워하다말고 화장실 변기에 앉아있었는데 ㄹㅇ 개어지러웠음 내가 지금 20대여서 망정이지 좀만 더 늙었으면 최소 실려가거나 최대 죽었을듯


암튼 그래서 똥좀누고 계속 앉아서 쉬니까 괜찮아지길래 나옴


한 4개월정도 수영 못하다가 오늘 첨갔는데 실력은 퇴화했고 자세는 여전히 병신이고 수영보단 그냥 '떠서 앞으로 허우적거리면서 감' 이거에 가깝고 나오니까 뒤질뻔하고 이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