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貴方にハンバーガーをあげたいです。<<<무슨뜻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60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동음예고봇
비타녹
네토순애
마싯는쑥떡
자궁
삶은계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포푸라랑 밍밍이네
[2]
94
0
SE 있음으로 듣는게 국룰임 ?
[2]
233
0
왜 맛집여행은 보지가많은가
23
-1
아니자꾸 asmr로 유혹함
[1]
59
0
믹붕이 살림차렸다
[1]
38
0
귀빨이 고수만 <<< 이 근튜버 어떰
[9]
158
0
노말, BL은 기승전떡인데
[1]
59
0
명조 신캐뜬게 레전드임
[3]
98
0
벌써 구매 확정함
47
0
아니요새명조바이럴 미침
[5]
67
0
님들 plz 네토리 + 미미나메 동음
[8]
82
0
桜色ピアノ 신작 샘플부터 떴네
[2]
92
0
게임은 할때마다 좆노잼이네
[1]
34
0
주거주거주거다주거
[1]
28
0
동음 미미나메 들을때 헤드셋이랑 이어폰중 뭐가 더 좋음??
[5]
330
0
아니 릿카비처녀설의 진실을알아냄ㅋㅋㅋㅋ
[4]
126
0
일본 유학 가고싶다
27
0
근데 결국 한국인이라 꾸준히 공부 안 하면 똑같음
[1]
83
0
이런 여자애가 자지 세우면서 말걸어오면 ㅁㅅ생각듬?
[12]
116
0
아니 오랜만의 동정자지가 맞는데
[2]
72
0
아니근데 일문과친구 ㄹㅇ 일본어개모ㅛ하더라
[5]
131
0
상상하면서 딸치기 좋은 동음도 있음?
[6]
68
0
貴方にハンバーガーをあげたいです。<<<무슨뜻임?
[6]
60
0
으음 향긋한 냄새
[2]
62
0
일본어 잘한다고 생각하고 유학 가자마자 빨간약 먹음
[2]
178
0
사실 오ㅑ싸우는지는 알거같은
[9]
128
0
일본어모르는데 대본보면서최면들으면걸리나요
[4]
216
0
여름이 온다..
[2]
38
0
그거생각나네
[2]
31
1
한국에서 일본어 어쩌고저쩌고하는 거의 다 아마추어라
[9]
111
0
아 구글시발아
[2]
39
0
막 이거번역으로 싸우던데
[7]
101
0
근데 번역 방법론같은거 신기하긴하더라
[4]
101
0
낌믹쁭 부뷰햇서
[2]
45
0
담에 나고야가보고싶음
[6]
50
0
번역교양듣다가 뽕차서 나도동음핫산해봐야지 했는데
[6]
92
0
나는그냥여자가속삭이면서귀나파주면되는듯...
[4]
70
0
원래 게임 번역 좀 하다 왔는데
[16]
125
0
닉변했는데 닉변마려움
[1]
39
0
미부이들및본여행ㅇㅓ디어디갓섯서?
[15]
59
0
한창나정도면ㄱㅊ은거아닌가?하다가
[3]
34
0
쫌닯앗는뎅....
[4]
53
0
사실 동음 일본어를 더 늦게 배움
162
0
전 그냥 일본어보다 비지니스일본어 전문임
[7]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