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일본 여대생들이랑 술 마셨는데

뭐 일본어 잘한다고 일본 유학 왜 안오냐고 그러길래 코로나 때문에 못갔다 어쩌구햇는데

지금이라도 간다고 학교에 빌어볼까 고민이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