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팝콘이 1800원이 된 매직

1280원이 1800원이 댄다니 이개 먼 개갓은 일이야

그래도 펴니점 치고 싼 거긴 한대 이건 너무한 거야



동음얘기)믹들동은 딴 글에서 본 노노안쓰바매

노노안 전에 음질 뭐시기했던 거 같은데 지금은 좀 나아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