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애파도 존나 싫어하고 네토파도 졸라찜찜해서 싫어하는데 대체 왜 순애잘 쌓아오다 네토로 틀어서 시리즈뿐만이아니라 서클을 날려먹는걸까
한 두 서클이 아니라 이러는 놈들이 은근 많아서 왜그러는건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