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r-18동음이 끌리지가 않아..
r-18이여도 잔잔하고 속삭이는듯한

시로이루카긴하지만 이런것만 찾아들음
및, 나메누루리같은거...
떡떡떡은 이제 뭔가 듣고있어도 감흥이 안옴 딸잡을때만 잠깐듣고 끔

이제 뭔가 떡에 집중하기보단 시뮬레이션에 집중하게됨
바텐더 asmr이나 치과 asmr이나 그런 음향적인거에 더 끌린다고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