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런 데박비싸보이는 살대많은 우산쓰는대

비맞으면 아래처럼 막 벚꽃무늬 생김


장화는 없긴한대 비맞아도 괜찮은 쓰레빠 같은거 신고 

집앞에 나가서 후두두두 맞으면 데박 기분이 좋아요


근데 어디 이동하거나 일하러 나가는건 시러

짱시룸


저런 데박고급져보이는 우산도 인터넷에서 사면 편의점우산보다 싸다!


게다가 비싸보여서 싸구려 편의점우산같은거 훔쳐가는 도독놈들도 안가져간다구

가져가면 티 확나니까 도난에도 안심이에요